안 녕 하 세 요 :)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안 녕 하 세 요 🙂 눈빛가게 입니다ㅎ 하지만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물놀이터 정보를 포스팅 해보겠어요 !! 작년 8월 물놀이터 개장하고 마지막날 방문을 했었어요ㅎ 가까운 곳에 이렇게

안녕하세요 말드림언어특수교육학원입니다^^ 오늘의 언어치료 교구 추천은 보드게임 ‘뽀로로 피크닉 놀이터 세트’ 입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뽀로로와 친구들, 나만의 피규어

오늘은 2023년 06월 21일 입니다 걷기 운동 중에 잠시 주변을 살펴보니 넓고 쾌적한 어린이 놀이터가 나의 발길을 세우게 하네요 잠시 머물러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뛰어들어 물장구 치며

안녕하세요. 한밭입니다. 공장은 대전입니다. 아파트단지내 어린이놀이터 보수요청건입니다. 바로~ 그네줄과 그네하단 고무칩보수건 이네요. ㅎㅎ 많아요 요새~~ 놀이터가 2군데 인데 한쪽

안녕하세요. 한밭입니다. 공장은 대전입니다. 아파트단지내 어린이놀이터 바닥고무칩 보수요청건입니다. 많지는 않구요. 보수가 많이 나오는 그네 아래입니다. ㅎㅎ 놀이터가 총 2개인데

안녕하세요. 한밭입니다. 공장은 대전입니다. 아파트단지내 어린이놀이터 조합놀이대 보수요청건입니다. 사진 기둥쪽을 보시면 부식이 진행되어 발판이 떨어저 나간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어디갈지, 뭐할지 고민하는 7개월 임산부에요. 서울엄빠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서울시에서 아이와 갈만한 곳들도 여러곳 찾아보는데 오늘은 영유아를 위한 즐거운 상상 놀이터 어깨동무

blog.naver.com 심지어 위 포스팅에서 말했던 것처럼 비슷한 이야기를 두어달 쯤 전에도 했던 터라 다시 걱정이 물밀듯 덮쳤다. 놀이터에서의 행동 관찰 다행스럽게도 이번 일은 놀이터에

요즘 에어비앤비 준비로 정말 하루도 못 쉬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마무리 정리와 소소하게 준비할 것들이 많아서 쉬지 못하고 있네요. 지난 주말에는 모래놀이터도 만들고 페인트 칠도 했

양천구 신트리공원 내 통합 실내놀이터 조성 소식입니다. 서울시는 아름다운재단, 양천구와 민관협력을 통해 양천구 신트리공원 내에 장애유무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실내놀이터

아파트 놀이터에서 그네 벤치가 넘어지며 초등학생이 깔려 숨지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사고로 경찰에서는 아파트측 관리사무소와 놀이터 설치업체의 시설물 안전관리상 하자 여부

요즘 날씨를 보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 거 같아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곳을 생각하던 중에 저번에 가봤던 내포에 있는 충남도서관 바닥분수 물놀이터 가 딱 생각이 나서 정확

하고싶은거 안해주면 난리나는 꿀이씌와 어찌 저찌 오전 오후 시간 보내고 형님 하원 후 놀이터 고고씽 – 꿀이 이제 제법 잘 걷는다 쿄쿄쿄 그래서 자꾸만.. 어디 간데 나가자고 함 나는

DELFINO 실내놀이터입니다. https://delfino-kinderspieleparadies.de/ Delfino – Dein Spielparadies in Hattersheim am Main delfino-kinderspieleparadies.de 주소는 Im Gotthelf 13, 657

도서대출증이 있으면 1인 2권까지 대출 가능하고 대출 기간은 15일이라고 하네요 도서관 들어갈까 하다가 패스했어요 두류 야외음악당 간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놀이터에요 별다른 거

카페거리쪽이나 공구거리쪽에도 맛집, 술집이 많이 생겼지만 이젠 전포 놀이터시장쪽까지도 카페랑 술집들이 생겼더라구요!!ㅎ 어릴 때 엄마 손잡고 가던 곳들이 이젠 몇 군데 없어서 아

한국고고장구진흥원 광주북구지부 심미경지부장 훌륭한 스승이자 아랑고고장구 이수자 아랑고고장구 저변확대 기여한 초창기 멤버 전국 축제와 행사 초청돼 멋진 공연 펼쳐 ‘찐찐찐찐 찐이

왜관시장에 가면 엄마들의 시장 놀이터 2탄 요즘 아이들 마트는 알아도 시장은 잘 모르죠 그래서 준비했던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시장에서 놀고 즐기고 먹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지난 4월

3호 숨쉬는놀이터 경기도 시흥시 하중로 226 시흥국민체육센터 부지 내 시흥에는 숨쉬는 놀이터라는 시에서 운영하는 실내놀이터가 세군데 있다 1호 ABC행복학습센터에 있는곳과 2호 정왕동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경산에도 아이들 놀이터가 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경산 맛집 경산대구막창이에요. 막창집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잘 없다보니 아이

요즘 저는 자란다 서포터즈 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일요일에 키즈카페 대신 자란다선생님과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일대일로 안전하게 놀이해 주시고 나중에 기록까지 남겨주시

벌써 유월도 셋째주 시작일이네요 어제는 오산아이사랑놀이터 3호점 장난감과 시설물 정기소독을 다녀왔습니다. 팀장님과 팀원들 수고 많으셨어요^^ 각지역 아이세상 지점(소 사장님)을

우왘 갑자기 너무 더워졌네요~ 오늘은 창원시에서 물총놀이터를 운영한다는 안내가 있어 포스팅 해봤습니다. 창원단감테마공원 시원하게 놀다감 물총놀이터 운영 안내 ○ 운영기간 : 6. 1

학원이라 해야할지, 도서관이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라온그림책놀이터 저희 아이는 유치원 교육과정반을 다니고 있거든요. 1시반에 하원하니 방과후 시간이 너무나도 길고도 긴 것입니다.

주말에도 출근하는 남편 덕분에(?) 일요일은 독박 육아 당첨! 지난 일요일 무료 아기 놀이터가 있는 동인천 학생 교육 문화회관에 다녀왔어요 ^^ 아침을 일찍 먹이고 서둘러서둘러~ (선착

6월 24일에 일제히 20곳 물놀이장을 모두 오픈하고 무료 개장 하기로 하였답니다. 성남 물놀이장은 크게 3곳으로 나뉘는데요 첫 번째는 탄천 주변, 두 번째는 놀이터 세 번째는 주택가 입니

많더라도 튼튼하게 평상형으로 제작 간혹사용하지만 파이프 바이스가 더필요함ㅠㅠ 목수가 연장탓? 현장에서 어찌 조립할지도 생각해가며 제작하는게 제일 큰일인듯 나무놀이터 보조직원

대구에 있는 대구 시민건강놀이터를 다녀왔어요! 라디오에서 우연히 듣고 무료라고? 여기는 뭐하는 곳이지? 싶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시스템 등 어려운 부분은 없어서 잘 이용하고 왔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민주공원 예술놀이터 샌드아트 안내 및 2차 모집 게시글입니다. 좌석 정리 후 여유석으로 2차 모집을 진행하여 모집 인원이 적은 점 양해바랍니다.

아주 더운 날 산마루놀이터에 다녀왔다 버스도 다니지 않는 언덕위에 골목골목 조금 헤맸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너무 더운 날이어서 야외에서는 놀지 못했다 황토와 모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